실시간 뉴스


마마무, 컬러풀 비주얼…'화이트 윈드' 콘셉트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도도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마마무는 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네온컬러의 썬베드에 앉아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실크 샤워 가운을 입은 마마무는 도도한 눈빛이다.

마마무[사진=RBW]
마마무[사진=RBW]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통해 옐로우, 라임, 오렌지, 핑크 등의 비비드한 컬러 콘셉트로 당당한 여성상을 보여줬던 바 있다. 데뷔 초창기를 연상시키는 연결고리로 이번 신보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힌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화이트 윈드(White Wind)'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으로, 마마무의 네 번째 컬러이자 멤버 휘인의 상징색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했다.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컬러풀 비주얼…'화이트 윈드' 콘셉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