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에이드, '봄에 온 선물' 같은 앨범 '이매진'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혼성듀오 디에이드가 전하는 새로운 이야기 '이매진(Imagine)'이 공개된다.

디에이드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이매진(Imagine)'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지난 미니앨범 '0.5'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디에이드는 훌쩍 다가온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감성들을 가득 채웠다.

디에이드[사진=WH엔터]
디에이드[사진=WH엔터]

새 앨범 '이매진(Imagine)'의 타이틀곡 '상상'은 안다은의 목소리와 미니멀한 세션이 이끄는 코러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다. 미련이 남아 헤어진 연인을 붙잡고 싶은 '상상'뿐인 소심한 소녀의 모놀로그를 담은 내용이 인상적이다.

그 밖에도 수록곡 '마음 없이 지내기로 해'는 '묘해 너와'를 작업한 심현보 프로듀서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디에이드 멤버들과 심현보 작곡가, 박민서 편곡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담소네 공방' 멤버 김담소가 풀어낸 깊이 있는 발라드 'DEAR'를 비롯 김규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맡은 '같아서'와 떠난 가족의 그리움과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위로하는 '다녀왔습니다' 등 디에이드 고유의 색깔을 잘 살려낸 트랙들로 채워졌다.

소속사는 "디에이드만의 컬러를 담은 곡부터 새로운 도전이 담긴 트랙까지 봄에 찾아온 '깜짝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에이드, '봄에 온 선물' 같은 앨범 '이매진'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