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디오자키' 소유진 "요리 방송, 백종원 연습 많이 하라 조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쇼!오디오자키' 소유진이 백종원의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쇼!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시경과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소유진은 "7년 동안 라디오를 했던 경험도 있었고, 라디오는 언제든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서도 "요리와 육아를 듣는 방송으로 할거라고 생각을 못 했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소유진의 스윗살롱'으로 육아와 매일 해야 하는 메뉴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소유진은 "(육아와 요리를) 이 코너에 맞출 수 있을까 싶었다. 듣는 분들을 충족 시켜줘야 한다는 것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그런 아이템을 발전 시켜서 재미나게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남편 백종원이 과거 진행했던 '마이리틀텔레비전' 경험을 상기하며 해줬 조언도 전했다.

소유진은 "(백종원이) 요리를 해야 하는데, 채팅창이 빨리 넘어가는 것을 빨리 읽을 수 있디는 것에 신나서 실수를 많이 했다. 요리를 많이 틀렸고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언급했다.

이어 "저는 소통을 해야 하는데 요리가 초보다보니 요리를 하느라 사연을 잘 못 읽었다. 연습만이 살길이다"라며 "남편이 '전문가도 실수하는데 어떡하느냐. 칼질 같은 기본적인 것을 많이 연습을 해놔야 손놀림이 빨라서 요리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해줬다"고 덧붙였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여수, 진도, 통영 등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은 TV를 통해 공개된다. 오디오자키로는 성시경과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오디오 LIVE는 팟빵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디오자키' 소유진 "요리 방송, 백종원 연습 많이 하라 조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