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대중교통 타고 야구 보면 20% 할인 혜택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 마이비와 대중교통 이용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중교통을 타고 사직을 찾아 야구관람권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중(화·수·목) 홈경기 중앙상단석, 외야자유석 20% 할인을 제공한다.

선불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하나로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로 부산시 시내버스, 도시철도, 마을버스 등을 이용 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반드시 대중교통 하차 태그를 해야 하며 1시간 이내 관람권을 현장 구매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자이언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는 9일(화), 30일(화), 6월 21일(금), 7월 12일(금)부터 각각 열리는 홈 3연전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미지의 캐시비 카드를 선착순 1천매씩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9일(화)부터 열리는 3연전에서는 레일리, 김원중, 구승민의 캐시비 카드를 차례로 배포할 예정이다.

캐시비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캐시비 12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는 사용자는 L.POINT 적립, 소득공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대중교통 타고 야구 보면 20% 할인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