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보는 마른 사람 전유물 아니예요"...개그우먼 홍윤화, 유쾌한 화보 공개


여성의류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가 플러스사이즈 뮤즈로 선정한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의 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사랑스럽고 유쾌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홍윤화는 화보 속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한껏 뽐냈다.

따뜻한 오키나와에서 진행된 홍윤화의 이번 화보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트렌디한 패턴, 소재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화사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 뷔스티에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베레모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후드가 포인트로 달린 데님 재킷에 로고 프린팅 티셔츠와 도트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상큼한 여행 룩을 선보였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에 새로운 플러스사이즈 라인을 출시하면서 누구나 자신의 모습 그대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개성이 있으면서도 고객들에게 친밀감 동시 호감도가 있는 모델과 함께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로미스토리는 다양한 사이즈의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S부터 3XL까지 폭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휘트니스웨어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조이픽팀 joypic@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보는 마른 사람 전유물 아니예요"...개그우먼 홍윤화, 유쾌한 화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