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투데이' 가로수길 프랑스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대박'…삽교천 봄 주꾸미 맛집 '부부신공'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생방송투데이'가 브라질 여인의 프랑스 디저트를 만난다. 2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맛있는 가로수길 카페 빵집을 소개한다.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젊은 셰프들이 감각있는 프랑스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SBS]
생방송투데이 [SBS]

가로수길 카페의 대표 커피는 롱블랙 아메리카노이다. 원두는 딜라이트와 딜라이트 리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로수길 카페 빵집의 대표 베이커리 디저트는 꾸끄로 자몽 커스터드 꾸끄, 서양배 커스터드 꾸끄가 있다. 플레인 치아바타, 크루아상, 뺑오쇼콜라도 인기 메뉴다. 물랑루즈 등 다양한 케이크도 구비돼 있다. 매장 내부에서 직접 만든다.

이날 '생방송투데이'의 '고수뎐'은 봄 바다의 전설, 주꾸미 부부신공 편이다. 이 맛집은 꽃게찜, 간재미회무침 등으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선주 직영 횟집으로 제철 자연산 해산물을 만날 수 있다. 봄 주꾸미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삽교천 맛집이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월~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투데이' 가로수길 프랑스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대박'…삽교천 봄 주꾸미 맛집 '부부신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