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승형 "재이와 키스신, 제대로 못해 역할 바뀌어"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고승형이 피에스타 출신 재이와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전했다.

고승형은 28일 오전 서울 서교동 우주정거장에서 데뷔 싱글 '할 게 없어'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뮤직비디오를 5부작 웹드라마로 선보이는 고승형은 피에스타 출신 재이와의 키스신에 대해 "내가 다가가서 키스를 해야하는데 얼굴과 귀가 너무 빨개져 제대로 못해 재이씨가 먼저 하는 걸로 바뀌었다. 너무 죄송했다"고 털어놨다.

고승형[사진=STX라이언하트]
고승형[사진=STX라이언하트]

웹드라마에는 고승형의 부모님도 등장한다. 고승형의 고향은 제주도인데 그곳에서 촬영 분이 있었고 고승형의 부모님이 카메오로 출여하게 된 것.

고승형은 "제주도 출신인데 고향에서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을 하니 감정이 복받쳤던 것 같다.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아버지, 어머니, 작은아버지가 뮤직드라마에 카메오로 잠깐 등장하신다. 응원차 촬영장에 오셨는데 상황이 재미있게 흘러가다 보니 엑스트라로 출연하시게 됐다. 나의 첫 곡인데 가족이 출연해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고승형은 2015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중랑천 박효신'으로 등장해 이름을 알렸고 이후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데뷔를 준비해 왔다.

고승형의 데뷔곡 '할 게 없어'는 이별 후 괜찮을 줄 알았지만 그녀 없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이다. 아이유, 뉴이스트W, 백지영,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작업한 KZ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 프로듀서 진민호와 곰돌군이 편곡에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승형 "재이와 키스신, 제대로 못해 역할 바뀌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