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근석, 산불피해 1억 기부…장근석 팬들도 물품·성금 기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장근석이 강원도 산불 피해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10일 장근석이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4일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일대에는 대형 산불이 발생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다. 장근석은 앞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의 홍보대사로 활약하며 강원도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고.

장근석의 국내‧해외 팬들은 사고가 난 직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구호 활동에 참여했고, 이를 접한 장근석 역시 함께 뜻을 모았다. 팬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힘을 모아 총 6천만 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더불어 11일 1차적으로 이재민들을 위한 쌀과 라면 등을 전달하기 위해 직접 속초와 고성으로 향한다.

장근석의 소속사 관계자는 "강원도의 홍보대사로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장근석이 이번 소식을 접하고 누구보다 안타까워하고 있다. 하루빨리 피해 지역이 복구되고 상처 입은 이재민들의 마음에도 희망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며 "무엇보다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팬들에게도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줘 고맙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근석, 산불피해 1억 기부…장근석 팬들도 물품·성금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