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조병규 "'연인' 김보라, 자주 본다…그분은 늘 예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조병규가 공개연인 김보라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나나랜드 코너에는 JTBC '스카이 캐슬'에 출연한 배우 조병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병규는 공개연인 김보라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그녀는 잘 지낸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 중이다"라며 "통화는 잘 하지 않고 자주 본다. 보고싶어서 자주 본다"고 애정이 묻어나는 대답을 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HB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이어 그는 "귀찮음이 많아서 집에 있는 게 좋다. 방 정리도 한 번에 몰아하는 스타일이다"면서도 "그 분이 걸려있다면 귀찮지 않다. 휴대폰 답장도 늦는 편이지만 그분은 예외"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조병규는 '스카이 캐슬' 출연 이후 달라진 점도 공개했다. 그는 "인기는 잘 모르겠다. 평소와 똑같이 살기 위해 노력 중"이라면서도 "그전과 달라진 건 고기를 많이 사먹을 수 있다. 커피를 2, 3잔씩 사먹을 수 있게 됐다. 또 어머니에게 용돈을 더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앞서 출연한 김혜윤('스카이 캐슬' 예서 역)에 대해 조병규는 "혜윤이와는 동갑내기"라면서 "혜윤이는 독하고 열심히 사는 멋있는 소녀다. 기가 막히고 용기가 있다. 존경할 만한 친구"라고 강조했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