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벤져스4' 로다주 "MCU와 10년…처음엔 근거없는 자신감 가져"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어벤져스4'의 배우 로다주가 내한 소감과 소회를 밝혔다.

1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어벤져스4', 감독 안소니 루소·조 루소,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가 참석했다.

'어벤져스4'는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내용으로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이야기다.

4번째 내한한 로다주는 "지난 번보다 4배 좋다. 정말 좋다"면서 "2008년에 한국에 왔었는데 당시엔 마블 스튜디오 시장이 동이 트기 시작할 때쯤이었다. 이제는 완전히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10년 간 마블 유니버스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된 것에 "정말 저는 프로답게 다했다고 생각한다"고 웃으며 "10년 전 아무 근거도 없이 자신감이 있었다. 당시에는 마이크도 하나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된 것 같다"고 이날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과 함께 내한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어벤져스4'는 오는 24일 우리나라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벤져스4' 로다주 "MCU와 10년…처음엔 근거없는 자신감 가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