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8주년 기념 팬송 발매…정은지 작사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8주년을 맞아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 신곡 제목 'Everybody Ready?'를 공개했다.

앨범 커버는 '8th 애니버서리 스페셜(Anniversary Special)'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식 팬클럽 응원봉인 '판다봉'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핑크색 배경에 판다가 그려진 ‘에브리바디 레디?’의 글씨체가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은 정은지가 작사에 참여했다. 그간 박초롱, 정은지 등 에이핑크 멤버들이 다수의 팬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전해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Everybody Ready?'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라며 "정은지가 작사에 참여해 공연을 앞둔 긴장과 설렘, 그리고 무대 위에서 즐겁게 팬들과 하나가 되는 장면을 센스 있는 가사들로 그려냈다"고 전했다.

그간 꾸준히 팬송을 발매해온 에이핑크는 '4월 19일', 'Good Morning Baby', '새끼손가락', '네가 손짓해주면', '별의 별', 'Always', '기적 같은 이야기'에 이어 8번째 팬송 발매를 앞두며, 9년차 대표 걸그룹으로서 바람직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19일 신곡 'Everybody Ready?' 발매와 함께 20일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개최해 팬들과 8주년을 기념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