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국 6개 도시 쇼케이스 전석 매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6회에 걸친 해외 첫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루키' 탄생을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6개 도시에서 예정된 미국 쇼케이스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 티켓 1만1200석을 모두 매진시켰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5월 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12일 시카고, 14일 올랜도, 17일 애틀랜타, 19일 댈러스, 2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쇼케이스가 개최되는 가운데 티켓 예매는 4월 19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됐다. 데뷔 2개월 만에 개최되는 첫 해외 쇼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전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 유튜브24시간 조회수 1449만건을 기록하며 올해 데뷔한 신인 가운데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부터 범규, 연준, 휴닝카이의 'Cat & Dog'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국 6개 도시 쇼케이스 전석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