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랜선라이프' 돌아온 뷰티 대가 씬님…160만 구독자 'B돌 메이크업' 반응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B돌 메이크업'을 들고 '랜선라이프'에 귀환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대가' 씬님의 컴백기가 펼쳐진다.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JTBC]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JTBC]

최근 글로벌 유튜버들 사이에서 'B돌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씬님 역시 해외 구독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준비했다는 후문.

씬님은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B돌 메이크업' 영상을 보며 연구에 돌입한다. 콘텐츠의 가장 큰 특징인 B돌의 큰 눈을 표현하기 위해 눈썹이 사라진 부분까지 화려한 색감의 섀도를 사용, 눈 아래로 본래 눈동자와 이어지는 큰 홍채를 그려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180도 달라진 씬님의 모습에 말을 잇지 못한다. 이후 씬님은 메이크업 후 직접 외국인들의 반응을 체크하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분장한 모습으로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하는 씬님의 모습에 유세윤은 "내 스타일이다!"를 외쳐 웃음을 안긴다.

이외에도 '이영자 채널' in 제주도 3편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랜선라이프' 돌아온 뷰티 대가 씬님…160만 구독자 'B돌 메이크업' 반응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