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랜선라이프', 씬님이 준비한 'B돌 메이크업'…유세윤 "내 스타일"


'랜선라이프'에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귀환한다.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대가' 씬님의 컴백기가 펼쳐진다.

이날 씬님이 준비한 콘텐츠는 바로 'B돌 메이크업'이다. 'B돌'은 작은 키에 다양한 인종의 얼굴을 가진 미국의 인기 인형으로, 큰 눈과 두꺼운 입술, 화려한 색조 화장이 특징이다. 최근 글로벌 유튜버들 사이에서 'B돌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씬님 역시 해외 구독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준비했다.

씬님은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B돌 메이크업' 영상을 보며 연구에 돌입했다. 콘텐츠의 가장 큰 특징인 B돌의 큰 눈을 표현하기 위해 눈썹이 사라진 부분까지 화려한 색감의 섀도를 사용, 눈 아래로 본래 눈동자와 이어지는 큰 홍채를 그려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180도 달라진 씬님의 모습에 말을 잇지 못했다. 이후 씬님은 메이크업 후 직접 외국인들의 반응을 체크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 분장한 모습으로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하는 씬님의 모습에 유세윤은 "내 스타일이다!"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랜선라이프', 씬님이 준비한 'B돌 메이크업'…유세윤 "내 스타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