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봉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량 226만 돌파…'스포 금지' 캠페인도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흥행 열풍이 본격 시작됐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조 루소,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은 개봉일인 이날 오전 기준 예매관객수 226만692명을 돌파했다. 예매율은 97.0%로 압도적 1위다.

앞서 영화는 우리나라 영화 역사상 최초로 예매관객수 2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동시기 기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약 2배 가량 많은 수치다. 앞서 영화는 역대 최고 사전예매량, 최고 예매율을 모두 경신해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어벤져스'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만큼 '스포일러 방지' 캠페인도 일어나고 있다.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은 지난 17일 자신들의 SNS를 통해 "기억하세요. 타노스는 여전히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라고 유쾌하게 적은 뒤 비밀을 유지하는 자필 서명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도 예비 관객들은 '스포일러 금지'를 부탁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내용으로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이야기. 지난 23일 언론배급 시사회로 첫 선을 보인 뒤 호평이 쏟아진 가운데 또 어떤 신기록을 경신할지 큰 관심이 쏠린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봉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량 226만 돌파…'스포 금지' 캠페인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