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무열 "마동석과 대등한 느낌 주려 15kg 체중 늘렸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김무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김무열은 매거진 싱글즈와 영화 '악인전'의 개봉을 앞두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영화에서 김무열은 악과 악의 대결의 중심에 있는 경찰 정태석 역을 맡았다.

마동석, 김성철과 호흡을 맞춘 김무열은 "나는 세 명의 악인 중 다른 결의 악함을 연기한다. 남자 세 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은 많지만 기존 남자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와는 다른 설정이라 끌렸다. 무엇보다 형사 역할을 꼭 해보고 싶었다"며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상대역 마동석과 대등하다는 느낌이 들어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15kg를 증량했다. "마동석과 대등한 느낌이 들기 위해 단순히 살만 쪄서는 안됐다. 살과 근육이 동시에 붙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또한 경찰 역할은 처음이라 자료를 많이 찾아봤다. 범인을 잡는 순간의 CCTV 영상이나 다큐멘터리 등을 봤는데 역시 실제로 만나뵙고 대화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됐다. 우리가 장르 영화에서 봤던 터프한 경찰은 정말 일부분이라는 것도 알게 됐다"며 이번 정태석 역할에 임했던 마음가짐에 대해 전했다.

김무열은 "배우를 기술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기술이 녹슬지 않기 위해서는 갈고닦으면서 계속 기름칠을 하고 있다. 한 쪽으로 치우치거나 자기만의 세계로 빠지는 것도 위험하다. 경계하면서 내 기술을 갈고닦는 연습을 하는 중이다"며 자신의 연기관에 대해 밝혔다

김무열은 자신을 꽃의 과정에 비유한다면 만개한 상태라고 전했다. 그는 "얼마 전에 땅에 떨어진 꽃도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됐다. 땅에 떨어진 게 아니라 땅에 폈다고 생각을 바꾸니 꽃이 더 예뻐 보였다. 어떤 상태로 있다 해도 꽃이란 것은 변함 없으니까"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무열 "마동석과 대등한 느낌 주려 15kg 체중 늘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