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의 특별한 형제'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인정, 거짓말 하기 싫었다"(인터뷰)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광수가 연인이자 배우 이선빈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제작 명필름, 조이래빗) 개봉을 앞둔 이광수의 라운드인터뷰가 진행됐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 피 한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이들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다.

이광수는 몸 좀 쓰는 동생 동구로 분했다. 동구는 피 한 방울 안 섞였지만 365일, 24시간 세하의 손과 발이 되어주는 동생이다. 형과 함께 수영장을 갈 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인물로 방금 가르쳐준 것도 까먹기 일쑤이지만 세하를 좋아하는 '형 바라기'다.

[사진=NEW]
[사진=NEW]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광수는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 예능까지 섭렵하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는 적은 대사량 대신 눈빛과 말투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선빈은 '나의 특별한 형제' VIP 시사회에 참석했냐는 질문에 "아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않았다"고 답했다.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이광수는 "부담감이도 있다"고 고백하며 "그 전에는 좀 더 밖에서 편하게 만났었는데 알려진 후에는 좀 조심해서 만나려 한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열애 사실을 곧바로 인정한 이유가 "특별히 있지 않다. 거짓말을 하기 싫었다. (이선빈도) 같은 생각이었다"고 신념을 드러냈다.

결혼 계획이 있냐고 묻자 "제게 결혼이라는 건 아직 현실감이 없다. 결혼을 생각하기에는"이라고 쑥스러워하며 웃었다.

한편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의 특별한 형제'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인정, 거짓말 하기 싫었다"(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