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러거,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경기도장애인 IT 페스티벌 e스포츠 대회 부문에 4년 연속 계정 후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슬러거'가 24일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회장 노생만)로부터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슬러거는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가 19년째 진행 중인 '경기도장애인 IT 페스티벌'의 e스포츠 대회 부문에 지난 4년간 슬러거 계정 후원을 비롯 현물 경품과 쿠폰을 지원해 왔다.

1983년 설립된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는 경기도 내 재가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다. IT 페스티벌은 정보 활용능력이 우수한 장애 청소년, 청년을 발굴 육성하고 장애인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다.

네오위즈 나원국 실장(우측)이 지난 23일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로부터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 나원국 실장(우측)이 지난 23일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로부터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네오위즈]

감사패 수여는 지난 23일 판교테크노밸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IT 페스티벌 개회식장에서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슬러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회사 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뜻깊은 행사에 슬러거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행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슬러거는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 외에도 한국장애인고용협회에도 정기적으로 계정을 지원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러거,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