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기주 "대본 속 정갈희의 세상에서 열심히 느끼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진기주가 '초면에 사랑합니다' 정갈희 역에 녹아들고 있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진기주는 이중생활을 하는 정갈희 역을 맡았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사진=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사진=SBS]

정갈희는 극과 극의 모습으로 자신의 보스 도민익(김영광) 곁에서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즐기는 인물. 도민익의 개인적인 일에도 억척같이 해내는 현실 비서의 모습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한 럭셔리 그 자체의 모습으로 도민익의 마음을 헷갈리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런 정갈희를 연기하는 진기주는 매 촬영 때마다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에 러블리한 기운을 주고 있다. 맡은 일을 척척해내는 정갈희처럼 언제나 대본을 곁에 두고 꼼꼼하게 대사와 소품들을 챙겨 마치 정갈희가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고.

또 당차고 쾌활한 분위기를 내는 모습 뿐 아니라 사색에 잠긴 표정을 하고 어떻게 하면 정갈희를 더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습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나타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본을 보며 정갈희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는 진기주는 "작가님께서 정갈희의 직업적 스트레스와 서러움을 충분히 와 닿을 수 있게 만들어주셨다. 때문에 대본 속 정갈희의 세상 안에서 열심히 더 느끼고 상상하면서 연기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기주 "대본 속 정갈희의 세상에서 열심히 느끼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