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달의소녀, 어릴적 되고싶었던 ‘동화 속 공주'는?


그룹 이달의 소녀가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10Star(텐스타)'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텐스타'는 이달의 소녀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하슬은 "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달의 소녀가 곧 매력 포인트"라며 "내가 이달의 소녀인 게 자랑스럽고 멤버들이 자랑스럽다. 내가 '달부심(이달의 소녀 자부심)'이 있다는 말을 들을 정도인데, 그런 자부심을 떠나서 이달의 소녀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맑음이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최근 온라인에서 츄가 보여준 '깨물 하트'가 큰 화제가 됐다. 많은 연예인들이 응용할 정도다. 츄는 "팬 사인회에서 팬들에게 하트를 그리다가 기분이 너무 좋아서 한 것"이라며 "나중에 짤로 돌아다닌 걸 알게 됐다. '츄하트'라고 불러주시고 여러 연예인 선배들이 사용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팬들에게 어떤 걸그룹으로 각인됐으면 좋겠느냐고 묻자 올리비아 혜는 "'이거 이달의 소녀 노래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우리만의 색깔이 잡혔으면 좋겠다"며 "믿고보는, 믿고 듣는 그룹이 됐으면 한다. 그렇게 불리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는 중"이라고 했다. 츄는 "이달의 소녀는 비주얼도 빠지지 않고 실력도 빠지지 않는 그룹이라고 불렸으면 좋겠다. 매일 보고 싶은 그룹, 오래 함께하고 싶은 그룹으로 불리는 게 꿈"이라고 설명을 보탰다.

/조이픽팀 joypic@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달의소녀, 어릴적 되고싶었던 ‘동화 속 공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