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4일 삼성전 '카앤피플 데이' 실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를 '카앤피플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카앤피플은 올 시즌 구단 스폰서 중 하나로 참여하고 있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카앤피플 데이를 맞아 카앤피플 대리점주 자녀인 최성연 군에게 경기 전 시구를 맡긴다.

카앤피플 공식 마스코트 '카돌이'가 시타에 참여한다. 고척돔 장외 보행광장에는 타격 포토존도 마련한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타격 모습을 촬영한 후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면 기념 타올을 선물로 준다. 카돌이 그리기 이벤트도 실시해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동용 모터바이크, RC카, 킥보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팀세차 시연 부스도 준비한다. 직접 세차 과정을 보여주고 카앤피플 SNS에 팔로우 한 고객에게는 히어로즈 구단 응원봉도 제공한다.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서도 카앤피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패밀리 데이를 맞이해 구단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 20명이 참가하는 '그라운드 키즈런' 행사도 열린다.

한편 어린이날(5일)을 맞이해 4일과 5일 이틀 동안 구단 공식 용품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4일 삼성전 '카앤피플 데이'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