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J 변신' 하나경, 강은비와 라이브 설전…"매장시키려는 거냐" VS "뒷담화 하는 것 안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배우 출신 인터넷 방송 BJ 강은비와 하나경이 인터넷 방송에서 설전을 벌였다.

하나경은 지난 6일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강은비와의 친분을 언급했고, 이에 남순은 강은비와 직접 전화 연결을 진행했다.

배우 출신 인터넷 방송 BJ 강은비와 하나경. [인터넷 방송화면 캡처]
배우 출신 인터넷 방송 BJ 강은비와 하나경. [인터넷 방송화면 캡처]

전화 연결이 종료된 후 강은비는 "매정하다"고 지적하는 시청자들을 향해 "저분(하나경)과 그럴 사이가 아니다.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반말을 하지 않았다. 연락처도 나누지 않았다. 종방 때 저분이 술 먹고 저한테 한 실수가 있다. 내가 괜히 그럴 사람이 아니다. 손이 떨린다"며 분노를 표했다.

이후 다시 진행된 통화에서 하나경은 "그런 적이 없다. 지금 사람 매장 시키려고 그러는 거냐?"며 "기억은 안 나는데 만약에 제가 그랬다면 미안한 일이다. 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면 뒤에서 풀 수 있는 부분인데 라이브 방송에서 그러는 건 아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강은비는 "제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것 알고 있다"고 받아쳤고, 하나경은 "증거 있냐? 억울하다"고 반응했다. 이를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통화는 종료됐다.

한편, 강은비와 하나경은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J 변신' 하나경, 강은비와 라이브 설전…"매장시키려는 거냐" VS "뒷담화 하는 것 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