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투4' 진아름, ♥남궁민 #애칭 #연기부작용 #생일이벤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공개 연인 남궁민과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해 숨겨왔던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아름은 공개 연애중인 남궁민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진아름은 "남궁민은 날 '애기야'라고 부르고 난 '허니야'라고 부른다.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라며 남궁민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사진=KBS]
[사진=KBS]

하지만 이도 잠시 진아름은 "'리멤버'에서 남궁민의 악역 연기를 보고 정말 무서웠다. '날 속이고 만나고 있냐'고 물어본 적도 있다"고 신들린 연기의 부작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아름은 남궁민과 생일 이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진아름은 "남궁민이 내가 해 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까지 총동원했다"고 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연애 시작점을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라며 "그런데 내가 그 문자에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진아름은 "고소영을 닮은 외모로 고소영과 광고까지 함께 찍었다"고 하는가 하면 빼어난 춤 실력까지 모두 공개했다.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진아름, ♥남궁민 #애칭 #연기부작용 #생일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