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리텔V2', 돌아온 '국민욕할매' 김수미…기부금 200만원 터졌다


지난주 '사이다 독설'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배우 김수미가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시작한다.

5월10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거침없는 '독설 ASMR'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던 김수미는 시작부터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 모닝콜로 하게 독설 해달라"는 시청자의 요청에 '저세상 모닝콜'을 즉석에서 발산했다.

[사진=MBC]
[사진=MBC]

이후 김수미는 구매한 상품을 상자 개봉부터 상품 리뷰까지 하는 '언박싱'도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는 제작진이 상자에 준비해온 물건들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감탄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돌발행동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고.

김수미는 즉석에서 스태프와 시청자의 고민을 받고 사이다 급 해결책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다. 그녀는 짝사랑으로 고민중인 시청자의 사연에 자신의 '생애 첫 연애사'를 공개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와 장동민에게 기부금 200만 원이 터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김수미는 "수미! 수미! 너~ 간 크구나!"라며 노래 부르며 기부자의 실체를 예상케 했는데, '셀프 전세계 특보'로 기부금의 실체를 전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돌아온 '국민욕할매' 김수미…기부금 200만원 터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