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P&I 2019'에서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실시


카메라 사용법·사진 촬영 강의 등으로 구성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이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9)' 참가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코엑스에서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캐논 아카데미는 'P&I 원데이 클래스'와 'P&I 원 포인트 레슨'으로 구성된다. P&I 원데이 클래스는 1일 열린다. 총 4개의 강의가 마련됐다.

 [출처=캐논]
[출처=캐논]

원데이 클래스는 ▲EOS R&RP 사용법 ▲EOS 5D Mark IV 사용법 ▲외장플래시 사용법 ▲매크로 렌즈 사용법으로 구성된다. 카메라의 기본 사용법부터 조작 테크닉, 관리법 등을 배우는 카메라 사용법과 외장 플래시 및 매크로 렌즈 등 카메라 액세서리를 활용한 촬영 노하우를 습득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유료 강의다.

무료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P&I 원 포인트 레슨은 2일 총 5개의 무료 강의로 진행된다. 여행, 인물, 풍경, 구도 등 각 주제별 사진 강의로 구성됐으며 특히 1인 미디어를 위한 강의는 유명 유튜버 '여미TV'가 강사로 참여해 특강을 진행한다.

캐논 아카데미에서는 1인 미디어에 특화된 3가지 코스 강의도 개설한다. '1인 크리에이터 영상제작 코스반'은 동영상 편집 입문자를 대상으로 영상 편집 및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송출 등을 가르친다. '실전! 1인 크리에이터'는 장비 선택, 영상 기획, 편집 방법 등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이 실제 유튜버에게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나만의 영상 만들기 For 프리미어CC'는 영상 편집 시 자주 사용하는 편집 툴인 프리미어CC의 기본 기능과 핵심 노하우를 배우고 영상을 완성하는 내용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P&I 2019'에서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