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립 20주년' 카버코리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


국내 넘어 중국·동남아·북유럽 등 글로벌 시장 성장 가속화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화장품 기업 카버코리아가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카버코리아는 지난 20년간 AHC의 내실있는 성장을 위해 노력해 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달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미래 비전과 핵심 가치를 전직원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의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카버코리아(AHC)가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사진=AHC]
카버코리아(AHC)가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사진=AHC]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식과 전 직원이 합동으로 색칠한 퍼즐 조각을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하는 아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비전을 표현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1999년 설립된 카버코리아는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 클리닉의 원리를 접목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지난 2017년 9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인수돼 국내를 넘어 중국, 동남아, 북유럽 등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제훈 카버코리아 대표이사는 "AHC의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괄목한만한 성장은 카버코리아 구성원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조각하고 행복을 공유하는 뷰티이노베이터로서 전 세계에 브랜드 가치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20주년' 카버코리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