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산재수학원 5A 학습 센터, 일산점 오픈 앞두고 5월 28 입시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5A 교육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5A 학습 센터가 일산점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 첫 대학 입시 설명회를 연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고3 상위권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김명범 5A교육 대표가 연사로 강단에 오른다. 일산재수학원 5A 학습 센터는 관리형독서실을 겸한다.

김명범 대표 [ 5A교육 ]
김명범 대표 [ 5A교육 ]

특강 참석자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에게는 수시 무료 컨설팅 쿠폰(3명), 목표대학 합격전략 개인 컨설팅 쿠폰(3명) 혜택이 제공된다.

김명범 대표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5A 학습 센터 일산점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1차 특강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다양한 정보와 구체적인 합격 비결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상위권 학생들 역시 설명회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와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 목표로 하는 수시 및 정시 전략을 세우고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5A 학습 센터의 이번 설명회는 오는 5월 28일 오후 7시에 일산 라페스타 로켓티어에서 진행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산재수학원 5A 학습 센터, 일산점 오픈 앞두고 5월 28 입시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