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안타 1득점 맹타' 박세혁 "직구 승부 예측,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 안방마님 박세혁이 공수에서 안정된 활약을 펼치며 팀의 4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박세혁은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6번타자 포수로 선발출전해 4타수 3안타 1득점을 기록하며 두산의 7-4 승리에 힘을 보탰다.

박세혁은 2회말 첫 타석부터 깨끗한 중전 안타를 때려내며 1루 베이스를 밟았다. 4회 두 번째 타석에서 내야 땅볼에 그쳤지만 6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우전 안타를 쳐내면서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사진=이영훈기자]
[사진=이영훈기자]

박세혁의 활약은 계속됐다. 두산이 3-4로 뒤진 8회말 1사 1루에서 우전 안타를 쳐내며 1사 1·3루의 득점 기회를 만들었다. 이후 오재일의 타석 때 한화 투수 박상원의 폭투 때 2루까지 진루한 뒤 오재일의 2타점 적시타 때 홈 플레이트를 밟으면서 득점까지 올렸다.

박세혁은 경기 후 "팀이 연패를 끊어 기분이 좋다. 경기 초반 끌려가고 있어서 최소 실점으로 막기 위해 노력했다"며 "8회말 타석에서는 풀카운트에서 직구 승부를 예상하고 짧게 타격한 게 결과가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세혁은 또 "체력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없도록 평소 잘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태형 두산 감독도 "박세혁이 공수에서 좋은 역할을 해줬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잠실=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사진=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안타 1득점 맹타' 박세혁 "직구 승부 예측,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