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의 피부 비결은? 네이처리퍼블릭, '엑소의 토너 활용법' 웹예능 공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뷰티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와 토너 활용법 캠페인을 펼친다.

14일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엑소와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라이브'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라이브는 7년차 뷰티 모델 엑소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웹드라마와 웹예능, 움짤 등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케어 루틴을 예능 토크쇼 형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인스타그램 동영상 플랫폼인 IGTV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엑소 찬열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영상은 첫 번째 깜짝 퀴즈 상품으로 장난감 거짓말 탐지기가 등장한다. 각 멤버들이 거짓말 탐지기를 앞에 두고 밝히는 진솔한 대화와 함께 닦토와 스킨팩, 7스킨법과 같이 엑소의 더 착한 토너 사용 팁을 제시하는 등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중간 백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토너 기획세트 출시 혜택 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0% 할인은 물론 제품 구매시 EXO 포토카드와 스티커까지 증정한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는 400ml 대용량의 워터 토너와 각질 제거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코튼 거즈 화장솜', 스킨팩용으로도 적합한 '1/2 화장솜' 등이 함께 구성됐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