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꿈 같은 U-20"…윤은혜·김수로·한상진 등 준우승에 감격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윤은혜, 김수로, 한상진 등이 U-20 남자 월드컵 준우승을 축하했다.

윤은혜는 1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꿈 같은 U-20 월드컵이 끝났습니다! 끝까지 싸워 준 우리 선수들 한 선수 한 선수마다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 더 멋질 다음을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윤은혜
윤은혜

김수로는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너무나 이미 대단한겁니다. 준우승 너무나 축하해요. 대한민국 축구 화이팅! 만세! 만만세! 대한민국 구는 이미 최곱니다!"고 격려의 글을 적었다. 한승연은 "준우승!!!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잘 컸습니다! 고마워요!"라고 적었다.

또 한상진은 "대단한 대한민국 청년들. 내 생애 월드컵 결승을 보게 될줄이야.. 진짜 고마워요.. 살아서 또 볼 수 있을까.. 무언가 버킷리스트가 이뤄진 느낌.. 세상이 변화하는 게 아니고 변화하니까 세상이라는 말 실감.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나네요.."라고 감격했다.

그는 이어 "꿈은 꾸는 자의 몫이라는데.. 나에게도 기적과 꿈도 이뤄지기를. 근데 아쉽지만 분명 잘한거임.. 이강인 진짜 대단한 선수.. 내 마음 속에는 선수단 모두가 영웅이고 골든볼 플레이어. 우승한 우크라이나도 축하!! !근데 우리 선수들 진짜 축하합니다!"라고 적었다.

폴란드에서 열린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에서는 우크라이나와 대한민국이 맞붙었고 3대 1로 우크라이나가 우승했다. 한국은 준우승을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꿈 같은 U-20"…윤은혜·김수로·한상진 등 준우승에 감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