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구독형 렌터카 서비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론칭


50명 한정 가입자 모집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구독형 렌터가 서비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을 서울 지역에 한해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은 월 단위 요금 129만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고 K9, 스팅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대상으로 매월 1회씩 교체해 이용 가능하며, 니로EV를 월 1회 72시간 대여할 수 있는 기아차 최초 구독형 서비스다.

기아차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기아차]
기아차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기아차]

이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이용 가능하며, 앱을 통해 계약·결제·예약·배송·반납 등 전 과정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 철저한 점검 과정을 통해 관리되는 차량을 제공받기 때문에 정비와 소모품 관리에 따로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동시 차량 관련 비용도 별도로 들지 않는다는 것도 특징이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3개월 묶음 요금제 이용 시 월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서비스 이용 후 60일 이내 K9, 스팅어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기아차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1년이 경과하고 본인 명의의 개인/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을 대상으로 50명 한정으로 기아 플렉스 가입자를 모집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7년 위블을 시작으로 혁신적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론칭하며 시장의 리딩 컴퍼니로서 도전을 이어오고 있다"며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은 새로운 형태의 모빌리티 서비스로서, 기아차는 향후 신규 차량 투입 등을 통해 고객의 선택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구독형 렌터카 서비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