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X홍진영 '꼬막비빔면' 먹방…최고의 1분 22.5%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사승봉도 힐링 여행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일요 예능 및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1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전국 시청률 16.9%, 18.7%, 19.5%를 각각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순간 최고 시청률은 22.5%까지 치솟았으며, 2049 타겟 시청률도 8.4%로 전주 대비 0.2%포인트 상승했다.

이날 '최고의 1분' 주인공은 홍진영과 홍선영이었다. 홍선영은 늘 바쁜 진영을 위해 아무도 살지 않는 사승봉도, 무인도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사진=SBS]
[사진=SBS]

무인도인 걸 몰랐던 진영은 섬에 도착하자마자 뙤약볕 아래에 텐트를 쳐야하는 현실에 망연자실했다. 이어 대충 그늘만 만든 텐트 옆에서 홍선영은 즉석 비빔라면을 만들었다. 콩나물, 오이에 꼬막까지 넣은 '꼬막비빔면'은 보는 이의 입맛을 제대로 자극했다. 다이어트 하는 것 아니었냐는 홍진영의 지적에 선영은 "먹고 운동할 거다. 3주 넘게 이런 거 못 먹었는데 너 때문에 치팅데이를 갖는다"고 말했다.

이어 진영과 선영은 티격태격 '현실 자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비빔면을 다 먹은 진영은 "우리 밖에 없는데 '내가 치울까' 라고 해야지!"라고 하고 선영은 "이 좋은 곳으로 데려와줬으니 제가 치우겠습니다 언니~해야지"라며 한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설거지 신경전을 펼쳐 폭탄 웃음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홍자매 엄마는 "왜 거기까지 가서 투닥거리냐"며 안타까워했다.

진영과 선영은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커다란 튜브에 펌프질을 했으나 좀처럼 공기가 주입이 되지 않자 또다시 투닥거려 이들이 과연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X홍진영 '꼬막비빔면' 먹방…최고의 1분 22.5%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