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스트' 유재명 "이성민, 실핏줄까지 자유자재 열연…선배는 선배구나"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유재명이 선배 이성민과의 호흡과 존경심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 제작 스튜디오앤뉴)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자 이정호 감독과 주연배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이 참석했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여기에 전혜진이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인 단서를 쥔 마약브로커 '춘배' 역을, 최다니엘이 '한수'를 믿고 따르는 강력반 후배 '종찬' 역을 맡았다. 프랑스 최대 영화 제작사 고몽과 스튜디오앤뉴가 협업해 완성시켜 기대를 모아왔다.

유재명은 "속을 알수없는 안개속에 가려진 인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주연으로 새로운 자리를 찾게 됐는데, 부담이 없다면 거짓이다.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소통하는 작업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민과의 호흡에 대해 "나는 검도를 안하지만 선배를 처음 만났을 때 묵직한 느낌을 느꼈다. 그때 내가 준비해 가는 것을 버리고 현장에서 선배와 연기하며 에너지를 받자고 생각했다. 연기하는 에너지를 본능적으로 받고 마음껏 꺼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 선배는 선배구나. 마지막에 한수가 피눈물이 나는데 실제로 실핏줄이 터졌다. 나는 언제쯤 실핏줄이 터질까, 어떻게 하면 실핏줄까지 자유자재로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비스트'는 오는 26일 개봉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유재명 "이성민, 실핏줄까지 자유자재 열연…선배는 선배구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