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인욱, 20일 신곡 '포장마차' 발매…'취하고 싶다' 잇는 '혼술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황인욱의 신곡 '포장마차'가 베일을 벗는다.

황인욱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포장마차'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포장마차'는 이별 후 둘만의 추억이 담긴 장소인 포장마차에서 상대방을 그리워한다는 내용으로, 황인욱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실제 황인욱은 술을 즐겨 마시지 않지만 노랫말을 쓰기 위해 직접 포장마차에 방문해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현실적이면서도 재치있는 가사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으로, 황인욱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듣는 이로 하여금 절로 '혼술'을 부른다.

2017년 7월 '취하고 싶다'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황인욱은 특유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가온 노래방 차트 11개월 연속 차트인에 성공, '노래방 역주행'을 이뤄내며 대중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러한 '취하고 싶다'의 역주행을 발판 삼아 황인욱은 혼술 시리즈를 잇는 신곡 '포장마차'를 발표, '혼술송'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곡은 황인욱이 황치열이 소속된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 발표하는 노래라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인욱, 20일 신곡 '포장마차' 발매…'취하고 싶다' 잇는 '혼술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