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127 마크·재현, ‘영국남자의 JMT연구소’서 조쉬·올리와 한국식 중식 먹방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에서는 NCT 127 멤버 마크와 재현이 출연해 멤버들 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이날 조쉬와 올리는 마크와 재현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식 중국음식을 함께 먹기로 한다.

마크와 재현이 즐겨먹는 메뉴인 깐풍기, 칠리 새우, 기스면 등을 맛본 조쉬는 “그동안 짜장면, 짬뽕, 탕수육만 먹어봤다”라며 다양한 한국식 중국음식에 흥미로워한다.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 NCT 127 마크·재현  [채널A]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 NCT 127 마크·재현 [채널A]

6년 전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했다는 마크와 재현은 NCT 127 멤버들과의 우정을 과시한다. 재현은 “멤버들이 모여 살면서 24시간 함께 있다 보니 서로에게 배우는 것이 많다. 멤버들은 서로를 더 단단하고 성장하게 해주는 존재”라며 멤버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채널A 일요 예능 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의 한 코너로 방송되는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는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가 한국 셀럽을 만나 한국 음식과 문화를 배우는 내용을 담는다.

‘취향저격 선데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며 두 번째 코너인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127 마크·재현, ‘영국남자의 JMT연구소’서 조쉬·올리와 한국식 중식 먹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