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대휘·강민아,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출연확정…新로코커플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와 배우 강민아가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10월 방영 예정인 SBS 숏폼 드라마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서울 한복판 럭셔리 글로벌 셰어 하우스에 사는 매력 넘치는 6명의 글로벌 남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연애에 대한 세계적인 담론을 나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대휘 [조이뉴스24 포토DB]
이대휘 [조이뉴스24 포토DB]

최고의 아이돌 가수이자, 최근 예능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이대휘는 고심했던 많은 시나리오 중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는 작품으로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를 선택했다.

이대휘가 맡은 동진우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할머니의 손에 자란 인물로 할머니에게서 배운 부동산 투자 기술로 많은 자산을 모은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이자 셰어하우스의 든든한 주인 역할이다. 국적 다른 청춘들의 희로애락이 공존하는 연남동 글로벌하우스의 중심으로, 강유나의 사생활에 조밀조밀 간섭하고 트집을 잡으며 어느 새 사랑에 빠지게 된다.

웹드라마 ‘에이틴2’로 사랑받았던 강민아는 강유나 역을 맡는다. 휴학생 신분으로 연남동 글로벌하우스의 스태프로 취직해 까칠한 하우스 주인 동진우와의 로맨스 및 글로벌 청춘들과 다양한 우정을 만들어 간다.

강민아 [강민아 소속사 제공]
강민아 [강민아 소속사 제공]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SBS모비딕과 컨버전스티비의 첫 번째 콜라보 제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남은 4명의 주인공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2019년 8월 촬영을 시작으로 2019년 10월 국내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대휘·강민아,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출연확정…新로코커플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