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지식인 선정’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 “블록체인 활성화에 기여하겠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가 신지식인에 선정됐다.

강욱태 대표는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2019년 신지식인 지식나눔대회 및 인증식’에 참석해 신지식인으로 인증을 받았다.

(사)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는 기존의 사고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발상으로 업무 방식을 개선·개혁해 나가는 사람에게 인증패를 수여하는 단체로, 1999년도부터 매해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끄는 각 분야 전문가들을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하고 있다.

 [사진=블록웨어]
[사진=블록웨어]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플랫폼(Payment gateway) 개발사 ㈜블록웨어의 강욱태 대표는 기술혁신(발명, 특허) 분야의 공로를 인정 받아 신지식인에 선정됐다. ㈜블록웨어가 개발한 하이브리드 결제 솔루션, 키퍼(Keeper) 시스템이 적용된 애플리케이션, ATM 연동 시스템 등의 기술적 성과를 협회가 공식적으로 인증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혁신적인 연계 사업을 진행하며 블록체인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강욱태 대표는 “세간의 부정적 이미지로만 왜곡되었던 암호화폐가 실 경제생활의 한 주체로서 공식 인정받게 된 것으로,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지식인 선정’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 “블록체인 활성화에 기여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