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하나의사랑' 신혜선X김명수, 작정하고 행복한 데이트…설렘 케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 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에서는 이연서(신혜선 분)과 단(김명수 분)의 행복감 100%의 데이트 장면이 그려진다. 하늘을 보란듯이 작정하고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역대급 설렘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KBS]
[사진=KBS]

사진 속 이연서와 단은 스티커 사진을 찍는가 하면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피크닉도 즐기는 등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연서와 단 모두 활짝 웃으며 최선을 다해 현재의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연서와 단은 그들을 둘러싼 비밀을 모두 알고 슬픔에 휩싸였다. 이연서는 단이 소멸될 것이라는 것을, 단은 자신이 인간이 되기 위해선 이연서가 죽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를 숨긴 채 서로를 애틋하게 끌어안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이연서의 굳은 다짐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고 봐요. 누가 이기나. 난 김단이랑 하고 싶은 거 다 할 거니까"라는 강단 있는 목소리와 함께, 천사가 인간이 되는 방법을 찾는 이연서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연서가 "단아, 우리 날도 맑은데 결혼할래?"라고 청혼하는 장면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3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하나의사랑' 신혜선X김명수, 작정하고 행복한 데이트…설렘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