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찰, '성폭행 혐의' 강지환 구속영장 신청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경찰이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강지환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1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피해자들의 구체적 진출과 당시 정황 등을 근거로 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강지환은 이날 여성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셨고,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지환은 1차 경찰조사에서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강지환은 2차 조사에서도 기존 입장을 고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지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측은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강지환은 TV조선 '조선생존기'에서 하차했으며, 제작사 측은 교체할 배우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찰, '성폭행 혐의' 강지환 구속영장 신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