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재욱, 감동 조공해준 이다희에 "팬으로 정한 거냐"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다희가 커피차, 전광판 조공으로 이재욱을 감동시켰다.

11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는 차현(이다희 분)이 설지환(이재욱 분)의 조공을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현은 홍유진에게 "요즘 팬은 어떻게 마음을 표현하냐"고 물었고, 홍유진은 "전광판에 광고해 인지도를 올리거나 스태프들에게 내 배우 잘 봐달라고 밥차같은 것을 보낸다"고 충고한다.

검블유 [tvN 캡처]

이에 차현은 커피차 조공을 보내 설지환의 어깨를 올려주고, 전광판에 설지환 얼굴을 광고해 설지환은 감동시킨다.

설지환은 차현에게 "내가 어떻게 해줘야하나. 어떻게 갚아야할지 모르겠다"고 눈물을 글썽인다. 그날 설지환은 차현을 집까지 데려다 주고 "팬으로 정하신 거죠?"라고 차현의 마음을 떠본다.

차현은 "처음부터 팬이었으니까"라고 집으로 들어갔고, 현관 앞에서 한참동안 고민했다. 설지환은 밖에서 기다리며 "고민했으면 이제 나오지. 이렇게 기다리고 있는데..."라고 혼잣말을 했지만, 결국 차현은 나오지 않았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목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기자 bonbon@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