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상자 명단 제외 최지만, 복귀전서 무안타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최지만(28, 탬파베이 레이스)가 후반기 첫 출전했다. 왼쪽 발목 염좌 증상으로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부상자 명단(IL)에 올라 전반기 일정을 마감한 그는 14일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 있는 오리올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더블해더 1차전에 나왔다.

그는 지명타자 겸 7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10일짜리 IL에서 복귀 시간인 열흘을 채우고 이날 바로 선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안타를 노렸으나 빈손에 그쳤다.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고 시즌 타율은 종전 2할6푼6리에서 2할6푼3리(243타수 64안타)로 내려갔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최지만은 3회초 선두타자로 나왔다. 그는 볼티모어 선발투수 에런 브룩스와 6구까지 가는 승부를 펼쳤으나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5회초에도 다시 한 번 선두타자로 나왔으나 이번에도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최지만은 소속팀이 1-0으로 앞서고 있던 7회초 무사 1, 2루 상황에서 세 번째 타석을 맞았다.

그러나 탬파베이 벤치는 볼티모어가 투수를 좌완 리처드 블레이어로 바꾸자 좌타자인 최지만을 대신해 우타자 아비사일 가르시아를 내세웠다. 최지만은 대타 가르시아와 교체돼 경기를 먼저 마쳤다.

탬파베이는 볼티모어에 1-2로 졌다. 탬파베이는 추가점이 아쉬웠다. 3회초 마이크 주니노가 선제 솔로포를 쳐 리드를 잡았으나 7회초 맞은 찬스에서 점수를 못냈다.

볼티모어는 7회말 스티비 윌커슨이 2점 홈런을 쏘아 올려 경기를 뒤집었다. 한편 최지만은 더블헤더 2차전에서 볼티모어가 왼손인 존 민스를 선발투수로 내보내자 선발 출전 명단에서 빠졌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상자 명단 제외 최지만, 복귀전서 무안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