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6관왕 기염…백현 솔로·하성운 컴백(종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열대야'로 청하, 장혜진 윤민수를 제치고 7월 둘째 주 1위를 품에 안았다.

이에 여자친구는 "감사하게도 그랜드슬램이다. 이 상을 받게 해준 버디 고맙다. 이번 활동도 행복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 막방인데 한결같이 응원해주셔서 고맙고, 멤버들도 고생 많았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는 '인기가요'에서 '열대야'와 'FLOWER'로 컴백 무대를 꾸미는 동시에 1위를 차지, 6관왕 기염을 토했다.

이날 엑소 멤버인 백현은 솔로 핫 데뷔 무대를 펼쳤다. 'UN Village'는 그루비한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로맨틱한 R&B 곡으로,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인다. 솔로 가수로 데뷔한 백현은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며 시선을 압도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5개월 만에 컴백한 하성운은 'BLUE'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블루'는 서정적인 초반부와 화려한 후렴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극적인 분위기의 변화를 소화하는 하성운의 폭발적인 보컬이 특징이다.

또 '헤어져줘서 고마워'의 박재정, '내가 좀 예뻐' 네이처, 1TEAM의 컴백 무대도 볼 수 있었다. 이들 외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벤, (여자)아이들, SF9, ATEEZ, OnlyOneOf, 의진, 청하,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6관왕 기염…백현 솔로·하성운 컴백(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