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R큐더스,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위캐스트' 출시


오프라인IR의 한계를 해소하고 온라인IR시장 선도 기대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IR큐더스가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WECAST(위캐스트)'를 공식 출시했다.

IPR 컨설팅 전문기업 IR큐더스(대표이사 이준호, 이종승)는 실적발표설명회, 기업설명회, 주주총회 등 다양한 투자자홍보(IR) 이벤트를 온라인에서 개최할 수 있는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WECAST'를 출기했다고 16일 밝혔다.

IR큐더스 관계자는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집중되는 실적 시즌에 시간적, 물리적 요인 등으로 인해 오프라인 IR시 투자자의 참석률이 저조한 기업들이 많았는데, 온디맨드 웹캐스팅 방식의 WECAST를 통해 온라인IR을 병행하면 일정이 겹쳐 참석하지 못한 투자자들 대상으로도 IR을 실시할 수 있으며, 실제 매매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개인투자자 대상의 IR에도 효과적 일 것"이라고 전했다.

IR큐더스가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WECAST(위캐스트)'를 공식 출시했다. [사진=IR큐더스]
IR큐더스가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WECAST(위캐스트)'를 공식 출시했다. [사진=IR큐더스]

더불어 WECAST는 기업설명회 안내공시를 연계한 알림신청서비스를 통해 IR이벤트가 시작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투자자에게 관련 URL이 자동으로 전송되며, HTS&MTS 및 네이버, 톰슨로이터 등의 다양한 채널에도 배포 및 게시할 수 있다.

IR큐더스는 WECAST를 통해 ▲기업은 적은 리소스로 IR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투자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회사의 IR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IR결과보고서를 통해 IR활동에 대한 결과 검증 등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R큐더스, 온디맨드 웹캐스팅 서비스 '위캐스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