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플러스3' 박탐희, 목주름 방지 관리법+안색 메이크업 공개


배우 박탐희가 '여자플러스3' 에 출연해 배우 뿐만 아니라 CEO, 주부로서 지내는 24시간이 모자란 바쁜 라이프를 공개한다.

17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에서는 배우 박탐희가 출연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부터 아이들을 유치원에 등원 시키는 모습, 회사에서 CEO로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 틈틈이 운동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배우의 모습 이외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준다.

'여자플러스3' 박탐희 [사진=SBS플러스]
'여자플러스3' 박탐희 [사진=SBS플러스]

평소 도시적이고 시크한 이미지로 완벽할 줄 알았던 그녀는 자신도 모르는 허당기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낸다. 냉장고 문을 열면서 머리를 부딪히는가 하면, 지갑을 잃어버려 스태프가 지갑을 찾아줬다는 후문.

박탐희는 바쁜 일정 속 건강 관리를 위해 어떤 음식을 먹는지, 그리고 바쁠 때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일명 ‘안색 메이크업’, 목주름이 생기지 않는 관리법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최화정과 차예련, 김호영은 영양제 파우치를 챙겨 다니며 3MC 만의 건강 이너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최화정은 “나이에 맞는 실버 건강식품을 먹는다”고 해 모두를 웃프게 만들었고, 김호영은 뮤지컬 배우답게 목과 면역력을 위한 꿀팁을 전수한다. 특히 "육아와 일을 병행하느라 항상 배가 고프다"는 차예련은 밤에 라면을 먹고 자도 붓지 않는 일명 '아이돌 쥬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를 가진 ‘여자플러스3’는 매주 3MC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함께 트렌디 하고 스타일리쉬한 정보들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매 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플러스3' 박탐희, 목주름 방지 관리법+안색 메이크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