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타는청춘' 김윤정X양재진, 새친구 합류...안방마님 강수지 깜짝컴백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김윤정과 정신과 의사 양재진이 새친구로 합류했다.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윤정과 양재진이 새친구로 합류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윤정은 과거 이온 음료 광고로 이름을 알린 뒤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을 했다. 특히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도 유명세를 떨쳤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김윤정은 현재 쇼핑몰을 하고 있다고 밝혔고, "월차를 내고 왔다"고 말했다. 이날 김윤정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구본승을 꼽으며 "가장 만나고 싶은 친구다"고 말했다.

이날 실제로 구본승이 마중을 나왔고, 구본승은 처음으로 두 친구를 맞이했다. 방송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정신과 의사 양재진도 새친구로 등장했기 때문.

세 사람은 친구들이 기다리는 숙소로 갔고, 친구들은 식사가 끝나자 양재진, 김윤정에게 폭풍 질문을 했다. 특히 양재진에게 정신과 상담 요청이 빗발쳤다. 그는 "최성국, 최민용씨는 남자 여자로 만났으면 사랑에 푹 빠졌다가 죽도록 싸우고 헤어질 스타일이다. 양 극단에 있는 사람들이다"고 진단하기도 했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친구들은 김윤정에게 이상형에 대해 물었고, 절친인 강경헌은 "나에게 본승 오빠 잘 냅두라고 했다. 자신이 들어가겠다고"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윤정은 당황했고, 구본승은 "처음 만났을 때 내 팬이라고 밝혔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나 아직 호르몬 괜찮다"고 어필했고. 강경헌은 "어디서 어필이냐"고 신경전을 벌였다. 구본승은 당황하며 "잠깐 나갔다 와도 되냐"고 일어서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또 강수지가 결혼 후 처음 등장해 친구들의 환영을 받았다. 강수지는 "'바니바비' 게임을 너무 하고 싶었다"며 이날 김광규, 최성국을 앉혀놓고 그 게임을 해 웃음을 유발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타는청춘' 김윤정X양재진, 새친구 합류...안방마님 강수지 깜짝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