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퍼블소프트, 몸캠피씽·동영상 협박 피해 구제 24시간 대응 시스템 가동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몸캠피씽 피해와 동영상 유포 협박 피해를 전문적으로 구제하는 IT회사 ‘퍼블소프트’가 24시간 연중무휴 대응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신종 사이버범죄 ‘몸캠피씽’은 성적인 영상통화를 통해 금품과 금전을 뜯어내는 범죄다. 최근에는 젊은 층뿐만 아니라 50대도 무방비로 노출되는 등 사건 발생 이후 심각성도 커지고 있다. 이처럼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가 하루에도 수십명, 많게는 수백명까지 발생하지만 정부에서는 아직까지 확실한 대책이 마련돼 있지 않은 실정이다.

 [퍼블소프트]
[퍼블소프트]

퍼블소프트는 보다 빠른 동영상 유포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하나 발생할수 있는 몸캠피씽 2차피해를 막는다. 또 동영상 삭제처리 후 유포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고 삭제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 지 모니터링을 철저히 하고있다.

퍼블소프트 관계자는 “몸캠피싱, 몸또, 동영상유포 협박 피해자가 최근 계속해서 늘고있는 상황이다”라며 “몸캠피싱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지 방문과 상담을 통해 유포차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몸캠피씽 구제 전문 회사 퍼블소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블소프트, 몸캠피씽·동영상 협박 피해 구제 24시간 대응 시스템 가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