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신수 4G 만에 안타…득점도 올려 텍사스 5연패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침묵했던 방망이가 깨어났다. 추신수(37, 텍사스 레인저스)가 4경기 만에 다시 안타를 쳤다.

추신수는 20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는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원정 경기에 좌익수 겸 1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그는 4타수 1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그는 앞선 3경기를 치르는 동안 무안타로 부진했다가 휴스턴을 상대로 안타를 신고했다. 시즌 타율은 2할8푼5리(344타수 98안타)를 유지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추신수는 이날 선발 등판한 휴스턴 '에이스'인 저스틴 벌랜더를 상대했다. 그는 잘 쳤으나 타구가 야수 정면으로 갔다.

1회초 첫 타석에서는 우익수 직선타로 물러났고 3회초에는 유격수 직선타에 그쳤다. 그러나 세 번은 연속으로 당하지 않았다.

추신수는 5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2루수쪽 내야 안타로 1루까지 출루했다. 그러나 후속타자 데니 산타나가 유격수 땅볼을 쳐 2루에서 포스아웃됐다.

그는 7회초 다시 한 번 선두타자로 타석에 섰다. 바뀐 투수 윌 해리스를 상대해 초구에 배트를 돌렸다. 추신수는 2루수 실책으로 출루했고 산타나의 안타로 2루까지 갔다. 추신수는 이어 앨비스 앤드루스 타석에 폭투로 3루까지 갔고 앤드루스가 1루수 앞 땅볼을 친 틈을 타 홈에 파고 들어 득점을 올렸다.

추신수는 8회초 맞은 다섯 번째 타석에서는 볼넷을 골랐다. 추신수가 멀티 출루에 득점까지 올렸으나 텍사스는 휴스턴에 3-4로 졌다.

텍사스는 5연패에 빠졌다. 경기 초반 제대로 기선제압당했다. 텍사스 선발투수 마이크 마이너는 7이닝을 책임졌으나 0-1로 끌려가고 있던 3회말 호세 알투베, 알렉스 브레그먼, 요르단 알바레스에게 3타자 연속 홈런을 허용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신수 4G 만에 안타…득점도 올려 텍사스 5연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