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연스럽게' 유일용 PD "귀농 프로그램 아냐, 다큐 느낌 정착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자연스럽게' 유일용 PD가 다른 프로그램과 차별점을 공개했다.

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7층 셀레나홀에서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전인화, 조병규, 가수 은지원 김종민이 참석했다.

유일용PD [사진=정소희 기자]
유일용PD [사진=정소희 기자]

'자연스럽게'는 과거 KBS 2TV '1박2일' 유일용 PD가 MBN 자회사 스페이스 래빗으로 이적한 뒤 처음으로 내놓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에게 힐링을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자연스럽게'만의 차별점 및 캐스팅 배경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유일용 PD는 "이 프로그램은 1년간 세컨드 하우스에서 거주하며 사계절을 체험한다. 짧게 찍는 프로그램은 아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유일용PD는 "귀농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빈집'이라는 포인트가 중요하다. 빈집에 사람의 온기를 채우고 주민들에게도 또다른 이웃을 만드는게 목표다. 다큐멘터리같은 느낌이 날 정도로 이들이 마을에 정착하는 모습을 담을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저마다 목표를 갖고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모습이 담긴다. 8월 3일 오후 9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연스럽게' 유일용 PD "귀농 프로그램 아냐, 다큐 느낌 정착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