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중국어, '대학생 퍼펙트 패스'로 인강 최대 6년 수강 지원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최근 중국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취업 스펙을 위해 미리 중국어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대학생들이 많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에서 '대학생 퍼펙트 패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학생 퍼펙트 패스’는 중국어회화, HSK, TSC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군대나 휴학을 포함해 최대 6년의 대학생활 동안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기본 12개월 수강 후 12개월씩 연장하는 방식으로 재학증명서/휴학증명서를 업로드하고, 100일간 출석을 하면 연장 신청이 가능하다.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중국어]

또한, 해커스중국어 스타강사의 1:1 학습 케어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중국어 HSK 5급 강의평가 1위인 김동한 강사의 쓰기 1:1 첨삭과 중국어회화 전문 김선영 강사의 발음 1:1 첨삭을 받을 수 있어 중국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대학생 퍼펙트 패스 수강생들은 25종의 PDF 자료집과 MP3 음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중국어를 학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더불어 현재 기간 한정으로 유튜브 스타 에밀의 ‘리얼 왕초보 여행영어 in 괌’(중국어회화 퍼펙트 패스 구매 시)과 해커스 10분의 기적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대학생 퍼펙트 패스로 중국어 기초부터 자격증까지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며 “중국어를 배우면 취업이나 승진 시 유리하니 퍼펙트 패스와 함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학생 퍼펙트 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무료 중국어회화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중국어, '대학생 퍼펙트 패스'로 인강 최대 6년 수강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