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천 허브빌리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 8월 15일 개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체험형 에코테마파크 연천 허브빌리지는 8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천사의 얼굴’이라는 꽃말을 가진 안젤로니아는 가을에 피는 대표적인 꽃 중 하나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을 뽐내는 안젤로니아 가든을 감상할 수 있다. 임진강 자연절경과 어우러진 안젤로니아 가든의 모습은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하게 한다. 방문객은 이국적인 풍경을 느끼며 ‘힐링(healing)’을 할 수 있다.

 [연천허브빌리지]
[연천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방문객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는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와 즉석 SNS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에서는 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사진을 응모하면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과 파머스테이블 식사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허브빌리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 ‘즉석 SNS 이벤트’에서는 축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에 #연천허브빌리지 또는 #안젤로니아축제 태그를 하여 올리면, 현장 직원 확인을 통해 ‘커피팩토리 카페 음료 500원 할인 혜택’과 ‘허브샵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연천 허브빌리지는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이다. 경기도 연천의 대표 가족 여행 명소이자 드라마, CF, 생활정보 프로그램, 연예인 프로필 등 촬영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천 허브빌리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 8월 15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